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관센서등: 이케아 무선센서등 LED-OLEBY.

우리 집은 현관에 센서등이 없다....ㅠ.ㅠ
그래서 집에 들어올 때마다 어둑어둑 가족들 신발은 다 밟고 들어간다....ㅋㅋㅋㅋㅋㅋ
우연히 인터넷 쇼핑 중 발견한 이케아 무선 센서등 LED-OLEBY 전선을 연결하는 제품이 아닌 건전지로 작동한다는 게 마음에 들어서 구매해보았다.

 
택배는 뽁뽁이 비닐에 잘 포장되어 왔다!!
AAA 건전지로 작동하므로 무선 센서등 2개 세트와 건전지를 함께 구매했다.

(건전지는 별도구매했음)

 


설명서도 간단명료하게 그림으로 들어있다.
현관 말고도 침실, 거실에 설치해도 좋을 거 같아 보였음!!!

무선 센서등 뒤를 열면 A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는 부분과 뒤에 뚜껑을 여닫기 편한 자석이 있다.

AAA 건전지를 넣은후!!

 

 

같이 동봉해서 오는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현관으로 달려갔다.ㅎㅎㅎㅎ

 

너무너무 좋다!!!
설치도 간편하고 현관에 들어오면 움직임을 인식하고 불이 알아서 켜지니 너무 좋고 편하다!!
앞으로 가족들 신발은 안 밟아도 돼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어두운 현관 들어오면서 가족들 신발도 밟고 그랬는데...진작 사서 사용할걸 후회 중이다 ㅠㅠ
현관에 센서등이 없는 분들이 간편하게 사용하기 너무 좋아 보인다.
적극 추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ABC마트 슬리퍼 추천: 이파네마 쪼리  (0) 2020.06.01
조치원 맛집 꽃삼마을  (0) 202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