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치원 맛집 꽃삼마을

 

나는 고기를 엄청 좋아한다.

주 3회 이상은 고기를 먹는다...............ㅋ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는 최고다!!

조치원에 예쁜 카페 같은 고깃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세종시 조치원에 있는 꽃삼마을은 생삼겹살 전문점이다.

전혀 삼겹살집이라고는 믿기 힘든 외부에 지나칠뻔했다...ㅋㅋㅋ

누가 봐도 카페처럼 생겼다!!!

 

 

테이블만 보면 진짜 카페인 줄 알겠다ㅋㅋ

너무너무 예쁘고 깔끔했다.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생삼겹살 전문점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곳이었다 정말 ㅋㅋㅋ

보면 물도 저렇게 생수로 주신다!!!!

물병 관리 제대로 안된 식당에서는 냄새가 조금만 나도 물 한 모금도 못 마시는데 저렇게 생수로 주셔서 너무너무 좋았다.

소스도 여러 개를 주셨는데 카레 가루, 소금, 쌈장, 그리고 먼지 모를 겨자...ㅋㅋㅋ

카레 가루도 맛있긴 했지만 나는 쌈장파 이므로 쌈장만 찍어 먹었다.

골라 찍어 먹는 재미는 있어 보였다.ㅎㅎ

 

숙성 꽃삼겹살(200g)- 12,000원

2인분을 주문했고, 도톰한 생상겸살이 나왔다.

버섯, 감자, 가지도 함께 나왔다.

고기 올리고 직원분이 직접 고기도 구워 주신다.

고기 못 굽는 나는 이렇게 구워주는 곳이 너무너무 좋다.

 

 

이렇게 다 잘라주신다.

다 익으면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된다.ㅋㅋㅋㅋ

숙성 꽃삼겹살이 도톰하니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감자도 가지도 버섯도 머 하나 맛없는 거 없이 다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다.

색다른 분위기에서 좋아하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다음에 또 가야겠당ㅎㅎㅎ

 

º꽃삼마을º

주소: 세종 조치원읍 침산리 264-3

전화번호: 044-868-9253

영업시간

평일 17:00~22:00

토요일 17: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