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 더블타겟 리뷰

나는 넷플릭스 광팬이다ㅋㅋㅋㅋ

 

노트북&폰으로 넷플릭스만 보느라 집에 있는 티비를 없애버릴 정도로.....

 

유일한 취미생활이 넷플릭스 영화&미드 보기이다.

 

예전에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 중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푹 빠져 결제를 했더랫지......ㅋㅋㅋ

 

출퇴근길에도 근무중간에 쉬는 시간에도 매일 밤을 새우듯이 넷플릭스만 봤던 적이 있다

 

요즘은 자제중이다....다음날 너무 피곤하다 ಥ_ಥ

 

오늘은 얼마 전에 아주아주 재밌게 본 미드 더블타겟 리뷰를 써볼까 한다.

 

미국의 원제는 shooter이다.

 

유명한 영화의 드라마 버전인 더블타겟이다.

 

현재 시즌3까지 나와있는 미드이다.

 

시즌1부터 3까지 총 31부작이다.

 

시즌4가 제발 제발 나왔으면 하는 미드이다!!!!!!!╰(*°▽°*)╯

 

대략 줄거리는 해병대 최고의 저격수였던 주인공 밥 리 스웨거가 현재는 은퇴하여

 

아내인 줄리 스웨거, 사랑스러운 딸 메리 스웨거와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중

 

지금은 대통령의 경호원으로 일하고 있는 옛 사수 아이작의 간곡한 요청으로

 

미국 대통령 암살 음로를 막는 임무에 함께 하기로 한다.

 

하지만 아이작의 계락에 빠져 암살 누명을 쓰면서 시작한다.

 

FBI 요원인 멤피스의 도움을 받으며 누명을 벗기 위해 배후 조직을 쫒는 내용이다.

 

 

우선 주인공 밥 리 스웨거 역을 맡은 라이언 필립이 완전 내 스타일이다.ㅎㅎㅎ

 

미드 보는 내내 주인공이 너무 잘생겨서 푹 빠져서 봤다.

 

(미드 다 보고 인스타 팔로우까지 함.........ㅋㅋ)

 

밥 리 스웨거의 저격 장면 또한 미드 더블타겟의 볼거리 중 하나이다.

 

너무 잘 쏴서ㅋㅋㅋ 명중이다!! 속 터지는 장면은 그다지 없다 ㅎㅎ

 

스토리도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잘 만든 드라마인 것 같다.

 

전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완전 집중해서 볼 정도였다.

 

밥 리 스웨거의 저격 장면도 멋지지만 그 외 액션 장면도 많고 좋았다.

 

나중에 다시 한번 보고 싶어서 내가 찜한 콘텐츠를 꾹 눌러 놓았다ㅎㅎㅎㅎㅎㅎ

 

 

주인공 밥 리 스웨거의 부인 줄리 스웨거~!

 

샨텔 반샌튼 줄리 스웨거역의 이 배우도 너무 예쁘다.

 

미드에서도 굉장히 매력 있는 캐릭터다.

 

위험한 상황을 겪고도 무너지지 않는 캐릭터 완전 멋짐😍

 

그 외 자주 등장하는 등장인물은 연방요원 멤피스, 밥 리 스웨거의 옛 사수 아이작이다.

 

밥 리 스웨거를 돕는?? 인물들이다. 

 

액션, 총 쏘는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미드이다!!!!

 

내가 보는 영화나 드라마는 거의 대부분이 액션, 총 쏘고 싸우는 장르다

 

가끔 아주 가끔 멜로드라마 장르도 보긴 하지만......(¬‿¬)

 

거의 대부분이 액션 장르다 ㅋㅋㅋㅋㅋㅋ

 

그런 내가 지금껏 바 왔던 어떤 영화나 드라마 보다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이런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봤으면 한다. 꼭~!!!